전체메뉴

옥카후기옥카 서비스를 이용하신 생생한 후기를 올려주세요.

차량을 구매 & 판매하신 리얼후기가 
좋은 중고차 구매와
좋은 가격에 판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작은등대 역할을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옥카에서 내차 팔기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유바람 작성일23-01-17 23:33 조회300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옥카를 통해서 경매로 차를 판매한 사람입니다.
생각보다 높은 가격에 판매하게 되서 놀라기도 했고 대표님께서 일을 깔끔하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1. 배경

처음에는 옥카에서 중고차를 사려고 했습니다.
옥카 FAQ에는 제가 정말로 궁금했던 것을 아주 투명하고 상세하고 설명하고 있었고 후기는 실제 고객분들이 남긴 후기여서 완전히 믿음이 갔기 때문입니다.
대표님께 연락을 드리니 제가 예상했던 대로 친절하시고 신속하시면서도 상세하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당장 차가 필요한 시점이라서 안타깝게도 옥카에서는 구매하지 못하고 그나마 믿을 수 있는 다른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시간만 좀 있었다면 반드시 옥카에서 구매했을 것입니다.

대신에 제가 타고 있던 차를 판매하기로 했습니다.
아내와 저는 차에 정이 들어서 마음이 짠했습니다. 보내는 날, 아내는 아들과 차 앞에서 사진을 여러 장 찍었습니다.
저도 보내기 전 날, 세차도 해주고 실내 청소도 하고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우리 가족 추억이 담긴 차였고 제가 잘 관리해주지 못했는데도 크고 작은 고장 거의 없이 잘 견뎌줘서 미안하면서도 고마웠습니다.

2. 경매과정

다른 곳에는 제 차 판매 가격을 알아보지는 않았지만 시세는 대충 알고는 있었습니다.
많이 받아도 백만 중후반 정도일 거라고 예상을 했었습니다.
대표님과 연락을 취한 뒤, 지난 주 수요일에 기사님이 오셔서 차량 체크를 하신 뒤 운전해서 가셨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금요일에 경매가 이루어졌고 오늘 화요일 입급이 완료되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하지 않습니까?
무엇보다 저는 별로 신경 쓸 것 없었습니다. 대표님께서 알아서 해주시니 마음이 너무 편했습니다.
검색해보니 내 차를 팔 때 여러 딜러분을 만나야 되고 가격 흥정도 해야되는 과정에 피로감을 느끼는 분이 많다고들 하더군요.
옥카에서는 그런 일은 없습니다. 그냥 대표님께 맡기고 궁금한 게 있으면 질문을 드리면 됩니다.

3. 소감

중고차를 처음으로 구매하고 판매하는 상황이라 보험에 관해서도 잘 몰랐습니다.
대표님께 여쭤보니 상세하게 어떻게 해야된다는 것까지 알려주셔서 무난하게 처리하게 되었습니다.
판매 가격을 보고 다시 한번 놀랐습니다. 이렇게 많이 받을 줄이야! 다른 분들도 아마 깜짝 놀라실 겁니다.

무엇보다, 이리저리 신경 쓸 것 없이 믿고 맡기면 일이 순조롭게 투명하게 처리된다는 것이 옥카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옥카 대표님과 진행을 하면서 옥카가 더 번창해서 중고차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대표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대표님

대표님의 후기를 읽고있다보니 가슴 뭉클함을 느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리고 운영하는 법인에서 업무적으로 사용하는 차량을 중고로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팔았었는데요.
그 중에서 1년도 안되었을 때 중고로 구매해서 저와 가장 오랜 동지(?) 였던 2002년식 SM520V+를 판매할 때(27만km 주행)
정말 친한 친구를 멀리 떠나보내는 느낌이었습니다.

대표님께서 말씀하신 느낌이 어떤 감정이신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새로 구입하신 좋은 차량과 함께 앞으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라며, 2023년 가족분들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옥카를 진심으로 응원해주심에 감사드리며, 힘든 부분이 많이 있을지라도 멋지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chatalk_chatalk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기 옥카블로그 링크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매대행으로 구매하시는데는 약간의 스터디가 필요합니다.
보내드린 옥카 블로그에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사오니 참고하시면 좋은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분명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특히, G70, G80, G90, K8, K9 같은 최신 고급세단과
GV70, GV80, 팰리세이드, 모하비같은 최신 고급SUV는 반드시 반드시 경매장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중고차 유통구조를 아시는 분은 이유를 잘 알고 계십니다.

옥카와 함께 경매장(중고차도매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없는 경험이 되실 것입니다.
또한, 소유하고 계신 차량을 판매하실 때 500만원 이하차량은 옥카에 직접 매각하시고
500만원 이상차량은 옥카를 통해 대기업 경매장에 출품하시면  두번째로 놀라운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