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옥카후기옥카 서비스를 이용하신 생생한 후기를 올려주세요.

차량을 구매 & 판매하신 리얼후기가 
좋은 중고차 구매와
좋은 가격에 판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작은등대 역할을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볼트ev 구매한 후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호 작성일23-01-17 20:30 조회299회 댓글1건

본문

출퇴근 거리가 80키로에 달해 기존차를 처분하고 전기차를 고민했습니다 그러던차에 신차가격은 너무 비싸고 출퇴근차가 비쌀 필요가 있나싶어 중고차를 알아보았는데 믿을만하다는 케x카는 너무 비싸고 x카는 믿지 못하던 차에 중고차경매대행이라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조금더 싸게살수있단 말에 이래저래 알아보았지만 생소한 개념에 이걸 믿을수 있을까 하는 의심도 들었습니다. 그러던차에 옥카사장님을 만나게 되었고요. 처음 구입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히 친절하게 해주셨어요. 덕분에 믿음을 가지고 진행할수 있었습니다. 아마 사장님이 안계셨다면 진행도 하지 않았을거 같네요 그리하여예상 가격보다 200만원 저렴하게 낙찰받을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검수 시 미처 놓친 하자를. 본인이 놓쳤다며 사비로 고쳐서 해주셨습니다 (이러면 남는것도 없는디ㅜ) 이제 중고차 사게되면 사장님께 무조건 의뢰할 생각입니다. 주변 지인에도 알리고있고요 신뢰할수 있는 중고차 구입을 원하시면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광고아님)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이렇게 옥카서비스를 이용하신 후기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로 쉐보레 부품이 원래 조금 늦은 편인데 부품이 늦게 도착하지 않아서 너무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서 탁송해드릴 수 있어서 모든 일정에 감사했습니다.

옥카는 고객감동의 자동차경매대행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시지 못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명절 연휴 잘 보내시기 바라며, 2023년 대표님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옥카는 언제나 信차입니다~!! ^^


https://blog.naver.com/chatalk_chatalk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기 옥카블로그 링크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매대행으로 구매하시는데는 약간의 스터디가 필요합니다.
보내드린 옥카 블로그에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사오니 참고하시면 좋은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분명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특히, G70, G80, G90, K8, K9 같은 최신 고급세단과
GV70, GV80, 팰리세이드, 모하비같은 최신 고급SUV는 반드시 반드시 경매장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중고차 유통구조를 아시는 분은 이유를 잘 알고 계십니다.

옥카와 함께 경매장(중고차도매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없는 경험이 되실 것입니다.
또한, 소유하고 계신 차량을 판매하실 때 500만원 이하차량은 옥카에 직접 매각하시고
500만원 이상차량은 옥카를 통해 대기업 경매장에 출품하시면  두번째로 놀라운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