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옥카후기옥카 서비스를 이용하신 생생한 후기를 올려주세요.

차량을 구매 & 판매하신 리얼후기가 
좋은 중고차 구매와
좋은 가격에 판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작은등대 역할을 하실 것이라 믿습니다.

그랜저IG 2.4 프리미엄 경매대행 구매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하늘 작성일23-01-11 04:36 조회372회 댓글2건

본문

※ 옥카 만족도(5점 만점)
- 컨설팅 비용: ★★★★★ (타사보다 최소 4~7%정도 저렴했음)
- 총 구매비용: ★★★★★ (경매 수수료 등 모든 비용 포함해도 엔카 등의 중고차 플랫폼 및 딜러들에게 사는 것보다 저렴한 편, 동급기준 최소 100~150이상 싸게 구매)
- 피드백 속도: ★★★★ (차량점검 및 응찰로 바쁠 때 응답 다소 지연, 경매대행업체 대부분 동일)
- 점검차량 신뢰도: ★★★★★ (꼼꼼히 점검하고 추천해서 성능장이 최종 발행하는 성능기록부와 차량상태 대동소이)
- 차량 인수기간: ★★★★★ (보통 낙찰 후 3~4일 정도면 인수가능한 듯, 후처리 항목이 많으면 예외)
- 사후 서비스: ★★★★★ (돈내고 구매하면 땡! 끝이 아니라 그 때부터 시작. 사후에도 문제있으면 물심양면 도와주심)
- 최종 만족도: ★★★★★★★★★★ (5점 만점에 10점)

대표님 안녕하세요 :)
후기에 앞서 중고차를 구매함에 있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저는 중고차 경매대행 구매가 이번이 처음이고 30대부터 계속 법인 차량을 운용해왔기에 차에 대해 문외한인 편이었습니다.
그러다 작년 말 개인 차량을 따로 구매할 사정이 생겨 중고차 구매 루트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K카, 엔카, KB차차차 등 대형 중고차 플랫폼 업체와 일부 중고차 딜러분께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여 중고차 구매대행을
진행하는 두가지 방법 중에서 고민하다 중고차 경매대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마치 필연처럼 옥카의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소 처음 접하는 것에 대한 의구심이 많은 편이라 옥카와 컨택하기 전 나름 SNS상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H업체, N업체 등
여러 경매대행업체에 대해 사전조사를 하고 실 구매자들의 리뷰들도 꼼꼼히 검토하며 업체 중 옥석을 가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옥카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었고 타업체들의 경우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해야만 알 수 있는 내용들이
이미 홈페이지에 자세히 명기되어 있어 대표님께 연락드리기 전부터 여러 궁금점들이 충분히 해소된 상태에서 믿고 컨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가장 중요한 구매요소인 비용적인 부분도 두루뭉술하게 표기하지않고 구체적으로 어느항목에 얼마정도의 비용이 소요된다고 정확히 명시되어
사전 만족도도 매우 높았습니다.

그렇게 작년 12월 중순 처음 옥카와 컨택하여 구매할 차량의 사양에 대해 전달드렸고 1/2 최종 경매낙찰일까지 옥카가 엄선한 信차들을 추천받으며
특별한 노력 및 마음고생없이 회사, 집에서 편하게 경매차량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사이사이 차량 및 경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카톡이나 전화를 통해 문의드렸고 그 때마다 매번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옥카의 진가는 역시 구매할 차량을 경매입찰 전 최종 검사할 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여타 경매대행업체와 다르게 하나부터 열까지 몇십분에 걸쳐 차량을 사진이 아닌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인지사항, 특이사항, 후처리 항목 등을 상세히 전달하고자
하는 부분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그 결과 현재 성공적으로 제가 원하는 차량을 낙찰받아 지금까지 잘 운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경매대행을 진행하기 전 사실 경매에 대해 인식이 안좋았습니다. 그런데 막상 진행해보니 제가 안좋다고 생각했던 경매는 불특정 다수에게 차량을 압류하여
차량에 대한 점검 및 보증없이 대중들이 응찰하는 법원경매였더군요.
옥카에서 취급하는 경매는 대기업이 1차 점검/보증하고 2차 옥카 점검, 최종적으로 성능장이 최종 점검하여 성능기록부를 발행하는 프로세스라 일반 딜러에게
차량을 구매하는 것보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아무튼 제 말의 요지는 옥카는 신뢰할 수 있는 경매대행 플랫폼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고, 저 또한 차후에 차량구매 시 옥카를 통해 구매할 계획입니다.
여러분 새해 모두 옥카하세요!! 강추합니다 :)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3년도 시작한지가 10일이 지나가고 있는데요.
새해 첫달부터 이렇게 과찬의 말씀을 해주시니 제가 새해 큰 선물을 받은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칭찬을 해주시니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2023년 상반기가 가기 전에 더욱 업그레이된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조언 많이 부탁드리며, '옥카'를 믿을 수 있는 경매대행 플랫폼으로 반드시 만들어 가겠습니다.

그리고, 진심이 담긴 후기를 선물로 주셨는데 오늘 사무실까지 방문하셔서 또 다른 선물까지 주셔서 뭐라 말씀을 드려야 할지...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2023년 대표님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꾸~우벅


https://blog.naver.com/chatalk_chatalk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상기 옥카블로그 링크를 첨부하여 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매대행으로 구매하시는데는 약간의 스터디가 필요합니다.
보내드린 옥카 블로그에 경매대행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사오니 참고하시면 좋은 차량을 구매하시는데 분명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특히, G70, G80, G90, K8, K9 같은 최신 고급세단과
GV70, GV80, 팰리세이드, 모하비같은 최신 고급SUV는 반드시 반드시 경매장에서 구매하셔야 합니다.
중고차 유통구조를 아시는 분은 이유를 잘 알고 계십니다.

옥카와 함께 경매장(중고차도매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없는 경험이 되실 것입니다.
또한, 소유하고 계신 차량을 판매하실 때 500만원 이하차량은 옥카에 직접 매각하시고
500만원 이상차량은 옥카를 통해 대기업 경매장에 출품하시면  두번째로 놀라운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

하늘하늘님의 댓글

하늘하늘 댓글의 댓글 작성일

대표님께서도 계묘년 한 해 아무쪼록 무탈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소원합니다. :)